2009年3月28日星期六

나는 동방신기만 오직 있다!

오빠당신들은 도대체 천만에 좋지 않습니까? ?
그래도 어디가 하는 것은 사람이 싫어하는 것을 요구합니까? ?
왜 모두는 늘 당신들을 겨누기를 좋아합니까? ?!!
아쉽게 매우, 마음 속에서 정말로 극도의 아픔을 느낀다! !
그러나 나 오히려 무엇 모두 당신들을 위해서 그러나 한다 ! !
아 정말로 매우 실패한다! 그들은 본래 마음을 쓰지 않아 당신들을 잘 알고, 무엇에 근거하여 이렇게 당신들을 비방해야 합니까? ?사실은 가장 몹시 슬퍼하는 것은 자신에게 달려 있고, 내가 매우 비록 그들의 저양자를 화내기 때문일지라도, 나는 오히려 완전하게 나와 당신들을 위해서 대단히 변호하지 않았다! !내가 정말로 더욱 더 쓰지 않았다!
나는 자신이 또한 자격이 없게 당신들을 사랑하는지를 묻고, 나의 마음은 침묵한!
나는 자격이 없다, 그러나 나는 오히려 당신들을 놓아주지 못한다!
요즘에 드물게 당신들에 대한 일을 접촉하고, 자신이 그렇게 당신들을 문제삼지 않을 수 있다고를 여기고, 당신들을 모든 것으로 하고, 당신들의 노래를 대단히 들을 때마달 때, 마음 속에서 줄곧 멈추지 않아 그친 당신들을 마음 속으로 생각한 이름!
나의 주변의 사람들이 모두 줄곧 모두 당신들을 좋아하지 않고, 줄곧 특별히 당신들의 험담을 말하고, 그들은 나의 생각, 나의 마음 속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 나의 무엇이 모두 없고, 나는 단지 당신들이 남는다 。。。
동방신기 아, 당신들이 제발 나를 바라지 않을 수 없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나 정말로 무엇에 대해 모두 없어졌다 당신들조차도 만약 또한 나의 때를 바라지 않으면, 그렇게 나는 그때가 모두를 대표하여 모두 내가 필요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
정윤호!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심창민!
압니까? ?

3 条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