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年3月1日星期日

동방신기 말레이시아 후원 회

방금 말레이시아가 한 개 동방신기 후원 회를 여는 것을 알고, 이 후원은 한국을 닮지 않을 수 있는 것이 비록 인정을 받는 것일지라도, 그러나 sm은 동방신기와 오히려 이 후원 회의 존재를 안 것이다! 게다가 이 후원하여 말레이시아 워너브러더스사의 지지가 있을 수 있다 ! 그들의 회원비는 수금의 사소한 rm40이다! 특혜는 또한 매우 많은 것이, 회원카드를 포함하고, 주변 선물 및 각종 특혜는 같다 정말로 매우 나를 흡인한다! !
!!에 가입한다고 생각하기 쉽는다! !그러나 최근 나는 정말로 매우 부족하여 돈 용, 본래 지불할 수 없어부터 그 회원 비용! 이 등록 시간은 3월 1호부터 31호이라고 비록 말할지라도, 나는 매우 많은 시간이 또한 있게 천천히 돈을 모을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파이프가 없고, 나의 봉급은 월 머리가 준 것이다 그래서 돈이 있게 또한 필요로 하여 다음달 머리는 비로소 돈이 있기를 기다려야 한다 아 내가 미쳐야 한다! !돈 아, 나는 정말로 매우 당신이 필요하다 오빠에, 나는 정말로 매우 후원 회에 가입하고 싶는다!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설마 나는 정말로 동방신기와 거리가 더욱 멀어야 하도록 미리 정해져 있겠는가? 설마 이것은 나를 처벌하여 주제넘어 오빠를 좋아하게 되겠는가?

没有评论: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