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年4月21日星期二

오늘 낭비한 행위!

집에서 지금 이미 매우 좋지 않은 상황 속에 처하고, 이 때의 전 가족 모두 매우 절약한 상황에서 그러나 내가 절약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늘 또한 친구들과 거리에 나가 매우 많은 돈을 사용한다! 아, 나의 진짜 좋고 나쁨 아 ! !
게다가 또한 이런 것을 그치지 않는다! 내일 또 나가서 돈을 써야 해서, 게다가 이번 수량은 그렇게 많다! 본래 조금 또한 가족들을 양해하지 않는 고생, 또한 지휘 통솔하지 않는 낭비 돈 마음 속은 정말로 매우 죄송한 것이, 비록 오히려 죄송한 행위가 대단히 없을지라도! 나는 정말로 매우 부모를 효도하지 않아 나의 누나들을 양해하는 것을 따른다! 미안합니다!
이런 아들의 나는 본래 방법이 없게 동방신기를 따른다! 어떻게 합니까? !나는 점의 무엇을 하여 보완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보완합니까 ? 도대체 어떠하여 집의 상황 비로소 다소 개선됩니까 ? 비로소 무슨에 도울 수 있을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모르는 것이 , 또한 느끼지 못하는 것이 아니고, 나 모두를 알아 정말로 극도의 고생하고, 모두의 표면에서 비록 그래도 매우 걱정이 없을지라도는 이야기로 웃음꽃을 피우며, 모두도 나타내지 않는 것에 대단히 불과합니까? 언제의 우리가 비로소 지날 수 있는 것은 좀 더 좋고, 적어도 지금보다 좀 더 좋고, 그렇게 고생스럽지 않은 것이다...
오빠들 그렇게 집안을 돌보아, 그렇게 인정과 의리를 중요시한다 그러나 나 ? 오히려 마치 무엇은 모두 그들과 반대로 같은 것 같다! 이런 나는 매우 혐오를 같고, 이런 나는 모두 내가 자신을 깔보도록 하고, 더욱 하물며 오빠! 오빠 눌은, 정말로 매우 미안하다! 아....정말로 정말로 미안하다!

没有评论:

发表评论